[한남동/카페] 사유 SAYOO
동생과 한남동 데이트를 갔었어요.
제가 카페덕후라서 동생이 맛있는 카페있다고 앞장을 섰는데
얘가 길 못찾고 헤메서 결국 그 카페를 못갔어요 ㅋㅋㅋ
다리가 아퍼서 그냥 아무데나 가자 하고 눈에 보이는 데로 바로 들어갔는데
거기가 핫한 사유였네요;; 아무것도 몰랐는뎅
사유는 건물 한채를 통째로 사용하는 규모가 있는 카페에요. 특히 내부 디자인이 아주 독특해서 맘에 들어요.
하지만 사진을 안찍었어요. 왜냐면 유명한데인지 몰라서 귀차나서 안찍었거든요
사실 루프탑이 유명한 카페이지만, 겨울이라 춥기도하고 밤이기도해서 잠깐 보고만 왔지요.
하지만 저는 1층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의 카페에선 절대 볼수 없는 스타일이었거든요.
하지만 이것도 찍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메뉴는 다양하진 않아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거 같아요. 근데 가격이 너무 비쌈
그중에 저는 '멜로우'가 정말 맛있었어요.
왼쪽에 있는 저게 '멜로우'에요. 저는 첨보는 거라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다른 카페에서 파는 '아인슈페너'랑 같더라구요.
왜 이름 다르게 사용하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근데 이제까지 먹었던 이런 류 커피 중 가장 맛있었어요.
커피자체야 평범한데 위에 올라간 크림의 식감이 정말 대단합니다. 그 몽글몽글함은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했어요.
입안에서 커피반 크림반이 이 식감과 함께 섞이는데 과하게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동생은 커피를 못마셔서 밀크티 마셨습니다. 하필 컵이 다 소진되어서 보틀에 있는것을 구입했는데
보틀 자체가 이뻐서 지금은 제 집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이용 중!
좌석에서 본 바의 모습입니다. 좌석이 계단형으로 바를 바라보게 되어있어요 정말 독특하죠.
위에 보이는 문으로 나가면 계단이 있어서 오르내릴수 있고 높은층은 반대쪽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원래 이런 글은 여러 사진 쫘좌작 나열하면서 주저리주저리해야하는데 없으니 요정도에서 마칩니다.
다들 인스타에서 핫하다고 여기가서 아메리카노 먹으면서 사진찍지만 마시고 비싸지만 정말 맛있고 독특한 '멜로우' 꼭 드셔보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