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COC 얼음폭발 어쌔신 기본 세팅 소개
1. 소개
요즘 가장 인기있는 메타빌드 중 하나인 COC 아이스노바 어쌔신 빌드를 소개합니다.
여기서 소개하려는 것은 세팅의 최적화가 완벽하게 끝난 엔드빌드가 아닌 이 빌드를 굴릴 수 있는 최소한의 세팅이에요. 최근에 커뮤니티에서 이 COC빌드에 대하여 얼마가 있으면 시작할 수 있느냐는 질문이 심심찮게 보이기 때문에 작성합니다. 또 COC 아이스노바의 경우 세팅이 다양한 편입니다. 다만 가장 비중이 많고 기본이 되는 쌍코스프리 빌드를 다루겠습니다.
제가 여기에 소개한 수준으로도 8각 사이러스는 간편하게 잡고, 16티어 맵핑이나 정복자, 가디언 등도 매우 쉽습니다. 다만 맵모드에 따라 변형몹을 잡는데는 10초가량 걸릴 때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수적인 코어아이템의 가격이 매우매우 비싸므로 최소 세팅의 가격 또한 어지간한 빌드의 엔드세팅급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장점
- 빌드의 메카니즘과 스킬이펙트 덕에 플레이가 시원시원하고 재미있다.
- 단단한 빌드는 아니지만 EHP가 상당히 높아 잘 죽는 빌드는 아니다. 세팅을 할 수록 튼튼한 편에 속한다.
- 맵핑속도가 매우 빠르고, 보스킬링도 좋다.
- 사이클론기반의 빌드여서 컨트롤이 간편하다.
단점
- 매우 비싸다. 심지어 레어부위 하나하나가 모두 비싸다.
- 치명타세팅이 끝이나면 상관없지만 그 이전까지는 엘반맵을 돌 수 없다.
- 노리젠 맵을 돌 수 없다.
- 맵모드에 원소균형과 원소저항이 함께 붙을 경우 변형몹을 잡는데에 10초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
솔직한 감상으로는 비싼 점 외에는 딱히 큰 단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글 업데이트 로그>
1월 14일 글 작성
1월 19일 템 수정부분 추가 및 PoB 업데이트
2월 3일 소개글 추가 / 젬 관련 수정사항 추가 및 사무치는 한기 보조 팁 작성
2월 10일 PoB 공속보기 추가
2. PoB / 스킬트리
PoB 링크
제 세팅 그대로의 PoB입니다.
https://pastebin.com/GzdDccp5
COC빌드는 데미지 측정 자체는 직접적으론 어려움이 있고 단순히 연결된 얼음폭발의 발 당 데미지는 풀도핑 기준 13만 정도네요. 제가 참고했던 엔드세팅이 끝난 COC빌드의 얼음폭발데미지는 50만 이상이었습니다.
(1월 19일 기준 세팅)
https://pastebin.com/Raua7yQ8
신발 직작하던게 잘 붙어줬습니다. 몇 가지 변화가 좀 있어요.
스킬트리
제 스킬트리입니다.
이 빌드를 제가 레벨링부터 키운 것이 아닌 기존에 키워놨던 트릭스터빌드를 후회의 오브로 초기화 시키고 찍은 것이라 어떻게 찍어나가는 것이 최선이라곤 말씀드리지 못하겠네요. 다만 쉐도우쪽 노드를 찍고 곡예쪽을 찍은 뒤에 나머지 왼쪽을 찍는 것이 편할 듯 합니다.
주의하실 부분은 MoM과 그 오른쪽 노드덩어리는 군단주얼의 효과를 받기 위해 찍은 것입니다. 군단주얼 착용 전에는 둘 모두 찍으실 필요가 없고, 착용하셨다고 하더라도 MoM 오른쪽의 덩어리는 찍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 좋은 유효옵션이라 추가적으로 찍었어요.
3. 어센던시 / 밴딧 / 판테온
어센던시 순서
어쌔신의 어센던시 순서는 매우 자유도가 높아요. 사람마다 찍는 순서가 모두 다릅니다.
저의 경우에는
안개 속을 걷는 자 -> 불안정한 주입 -> 치명적인 주입 -> 기회주의
의 순서로 찍었습니다.
'안개 속을 걷는 자'를 최우선으로 찍은 뒤에 마음 껏 찍어주시면 될 듯 합니다.
가장 문제는 마지막 노드입니다. '기회주의'를 찍는 분들과 '매복과 암살'을 찍는 부류로 나뉘는데요. '기회주의'는 이동속도와 단일딜 증폭을 얻을 수 있고, '매복과 암살'은 마무리타격과 크리확률을 얻을 수 있어요. 닌자에서의 비율은 '기회주의'가 훨씬 많긴 합니다. 다만 레딧글들을 참조한 결과 시체폭발옵션 갑옷을 사용할 경우 '매복과 암살'을 찍어줬을 때에 시너지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명타 세팅이 아직 미숙할 경우 '기회주의'를 찍으면 크리확률이 부족하여 잘 안터질 때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밴딧
대부분 알리라를 살립니다. 저항과 크멀을 땡기기위해서죠.
몇몇 분들은 다 죽이고 스킬포인트를 얻기도 합니다.
판테온
- 메이저
거의 모든 상황에서 루나리스를 사용합니다. 싸이클론 류는 루나리스가 최고인 것 같아요.
- 마이너
취향 껏 사용하시면 됩니다만, 저는 맵모드에 따라서 랄라케쉬와 샤카리, 애버라스를 돌려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젬링크
6소켓 (메인 링크)
회오리바람 - (각성)치명타 시 시전 보조 - 체온 저하 보조 - 영감 보조 - 얼음폭발 - (각성)냉기 피해 추가 보조 (치명타 증가 보조)
이렇게 사용합니다. 원래 치명타세팅이 끝나지 않은 경우 치명타 증가 보조를 사용합니다만 저는 그냥 귀찮아서 냉기 피해 추가 보조를 사용 중이에요. 각성한 젬을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만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5엑잘 정도에요.
각성한 냉기 피해 추가 보조대신 효과집중 보조나 각성한 냉기 관통 보조를 착용하기도 합니다. 딜 자체는 효과집중 보조가 가장 강력할꺼에요. 대신 시체상인도 안끼는데 효과집중까지 사용하면 아이스노바의 범위가 너무 줄어서 맵핑의 편리함이 감소할 수 있어요.
3소켓 (코스프리1 링크)
서리구체 - 서리 폭탄 - 체온 저하 보조 (마무리 타격 보조)
역시 딜 세팅입니다. 서리구체는 얼음폭발이 묻어서 나갈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딜링기 입니다. 서리폭탄은 터지면서 주변 적의 냉기저항을 깎습니다. 딱히 서리구체의 딜량을 증가시키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이 빌드의 이름이 괜히 COC '아이스노바'인 것이 아닙니다. 주 딜은 아이스노바가 하는 것이고 서리구체는 아이스노바가 묻어나가서 발동이 두 번 되도록하는 매개체 역할입니다.
저는 현재 체온 저하 보조를 빼고 그 자리에 마무리 타격 보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만족스럽네요.
3소켓 (코스프리2 링크)
얼음폭발 - 체온 저하 보조 - 효과 집중 보조
효과 집중 보조 대신 생명력 흡수 보조를 많이 사용합니다. 나중에 군단주얼을 통해 생명력 흡수 능력을 얻으면 위처럼 바꾸는데 전 앗찌리물약 생명력 흡수로도 충분하다 생각해서 그냥 이렇게 사용중입니다.
현 군단주얼세팅에 냉피흡이 있어서 앗찌리물약 대신 참나무를 사용하고 있어요.
4소켓 (버프 스킬)
증오 - 얼음의 전령 - 정밀함 - 계몽 보조
딜뻥을 책임지는 버프 3종입니다. 다른 빌드들과 다르게 여기선 정밀함도 최대레벨을 찍습니다. 정확도와 크리확률 모두 너무나도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죠. 추후에 설명하겠지만 템에서 추가젬렙도 얻어서 20렙을 초과시키면 더욱 좋습니다.
4소켓 (이동기 및 방어스킬)
화염질주 - 비전 쇄도 보조
강철피부 - 피격 시 시전 보조
화염질주는 20레벨. 비전 쇄도 보조는 그 마나소모량에 맞게 6레벨 고정입니다. 강철피부와 피격 시 시전보조는 20레벨을 찍어주고 싶지만 힘 스탯이 부족하여 저는 18렙까지밖에 찍지 못했습니다. 힘 스탯을 더 챙겨줘서 20레벨을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소켓 (저주)
소용돌이 - 사무치는 한기 보조 - 명중 시 저주 보조 - 동상
소용돌이는 모션이 없어서 전투중에 스킬을 사용하기 용이합니다. 여기에 명중 시 저주 보조를 통해 동상저주를 걸어줍니다. 동상과 사무치는 한기를 통해 적의 받는 냉기데미지를 뻥튀기 시킬 수 있습니다. 동상 저주를 다른 곳에서 땡겨올 경우 여기에 비전쇄도를 연결하여 좀 더 원활하게 비전쇄도 버프를 유지시키는 방식도 있습니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나중에 자본이 많아지면 2저주를 사용하려고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부위에서 2저주를 땡기시려는 것이면 저는 그러지 않길 바래요. 왜냐하면 사무치는 한기 보조에는 PoB에도 나오지 않는 딜뻥이 있습니다. 바로 '보조대상스킬로 냉각된 적이 냉각효과로 받는 냉기 피해 증가' 때문입니다. 번역이 약간 이상해서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시려면 컴버스쳔 서폿이나 메임 서폿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연결된 보조스킬로 피해를 받으면 받는데미지가 증가하는거에요.
그리고 그 받는 피해량은 냉각효과에 의해 스케일링이 됩니다. 소용돌이에는 기본적으로 10%의 냉각효과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사무치는 한기 보조는 냉각효과를 20렙기준 44% 올려주므로 소용돌이의 냉각효과는 14.4%입니다. 따라서 소용돌이에 의해 냉각된 적은 14.4% 받는 피해가 증가하게 됩니다. 각성 명중시 저주를 쓰고 사무치는 한기 대신 원소약화 저주를 사용할 경우 보스 기준으로 15%의 저항을 깎게 되므로 사무치는 보조와 큰 차이가 없게됩니다. 그러므로 이쪽에 투자할 자본으로 다른 곳을 먼저 투자하는 것이 좋다고 봐요.
5. 장비 설명
먼저 말씀드리자면 제가 시작했을 때 아래 세팅을 하는데 40엑 정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빌드의 인기가 계속 오르고있고, 수퍼 메타빌드여서 시세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습니다. 아래 아이템의 가격은 현재(1월 14일) 기준입니다.
코어아이템부터 우선적으로 적겠습니다.
무기
코스프리 쌍수 고정입니다. 주문 시전 시 냉기 피해 추가가 높을 수록 좋습니다. 공속과 COC에 관련해서는 뒤에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선택은 없습니다.
비용 : 개당 6exa / 총 12exa
목걸이
저항관통과 동작속도 감소(시간의 사슬 효과), 실명 등 데미지와 방어효과를 모두 주는 좋은 목걸이 입니다. 체력이 없다는 것 빼곤 단점이 없는 아이템으로 대부분의 냉기피해 빌드들 코어아이템입니다.
비용 : 4exa
갑옷
공격의 치명타 확률이 붙은 갑옷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 것을 올리는 치명타확률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이죠. 거기에 체력과 저항이 붙으면 좋습니다. 또 지능도 붙어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자본 상황에 맞는 아이템을 구하시면 됩니다. 베이스는 에쉴 베이스인 바알 예복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이 빌드는 회피나 방어도 자체가 거의 없어서 몇백의 회피와 방어도를 올려봤자 큰 의미가 없습니다. 실명과 닷지에 회피를 맡기고 차라리 에쉴과 체력을 하이브리드로 올려서 EHP 양을 늘리는 것이 방어쪽으로 효율이 낫습니다.
여기서 엔드세팅으로 가면 시체폭발모드가 추가됩니다. 레딧이나 써본분들 말씀에 의하면 시체폭발이 얼음의 전령과의 시너지로 맵핑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고 해요. 지금도 빠른편인데 그 이상으로 체감이 크다니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하지만 엄청 비싸요 ㅡㅡ
비용 : 6~7exa (제 기준)
이 정도가 핵심 코어아이템이라고 봅니다. 이 것만 구입하는데에도 20exa이 훌쩍 넘어요.
투구
얼음폭발 피해증가 인챈이 되어있는 투구를 구입하셔서 화석작을 하시면 됩니다. 다만 베스트 인챈인 '얼음 폭발 피해 40% 증가'는 단순 인챈트 가격만 6exa가 넘습니다. 그래서 저는 25% 피해로 타협을 보았어요. 갑옷과 마찬가지의 이유로 에쉴베이스 템을 구하시면 됩니다. 화석은 차가운화석 한 개만으로 돌렸습니다.
비용 : 1.5exa
장갑
지능 혹은 힘 스탯, 생명력, 냉각된 적 명중 시 피해증가 옵션을 챙겨주시면 됩니다. 스탯은 한 부위 씩만 챙겨주시면 됩니다. 장갑에서 힘을 챙겼다면 지능을 벨트나 반지에서 챙기는 식 입니다. 냉각된 적 피해증가옵션의 수치가 커서 중요하게 챙겨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투구나 장갑 둘 중 한 부위에서 꼭 접두를 비워서 '효과 범위 스킬 젬 레벨' 크래프팅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위의 버프스킬 4소켓을 설정해서 모든 버프스킬의 젬렙이 1씩 올라가는 효과를 누리셔야 합니다. 플랫 데미지와 퍼센트데미지 모두 올라가므로 딜 상승이 매우 큽니다. 저는 헬멧에 접두공간이 없어 장갑에 했습니다.
비용 : 0.5exa
좋은 장갑을 선물 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분이 자기가 작업하던 것을 주신 것 같은데 접두가 비어있는 괜찮은 매물에 대속자 엑잘을 발라서 '치명타 시 냉기 피해 추가' 옵션을 띄우신 것 같아요. 약간의 랜덤성은 있지만 이런식으로 작업하면 완제품을 사는 것 보다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정복자 엑잘은 정복자 모드만 새로 붙기때문에 노려보기 어렵지 않습니다.
장화
레어부위 중 가장 구하기 어렵고 비싼 부위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허리띠와 장화 둘 중 한 곳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속도 증가'를 챙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COC빌드의 인기가 대단하기때문에 이 옵션이 달려있으면 그냥 이유를 불문하고 비쌉니다. 그나마 허리띠에 비해서 장화가 쉬우므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체력, 이동속도 둘 중 하나가 붙은 아이템을 사셔서 크래프팅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굳이 이동속도 30% 이상에 목메실 필요가 없는 것이 어쌔신은 어센던시덕분에 이동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그래서 장화에서 이속을 낮게 챙겨도 크게 체감이 안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는 14% 이상을 챙기셔야 해요. 자세한 것은 후술할게요.
비용 : 1exa
이후에 쓸 엔드세팅은 이 정도의 템이 될꺼에요. 저는 생명력(1~2)티어 + 쿨감 + 유효옵션 이렇게 3줄을 노리고 작업을 했는데요. 운이 좋게 잘 붙어줘서 거의 졸업한 것 같습니다. 다만 이런 아이템은 애초에 매물 자체가 없고 심지어 카오스 저항은 지금 거품이 끼어있어서 구매하기는 힘드실 터라 저처럼 생명력+쿨감을 노리고 직접 작업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인챈트도 저 옵션이 최선입니다.
허리띠
모든 레어부위 중 가장 구하기 힘들고 비싼 부위입니다. 물론 저처럼 적당히 스탯과 체력, 저항만 챙긴다면 보통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지만 여기서 재사용 대기시간과 냉기관련 딜 옵션을 챙기려고하면 바로 몇십엑입니다. 대속자 옵션을 통해 '냉각된 적에게 피해 증가'와 '냉기 피해 증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저도 현재 열심히 제작 중 입니다만 역시 쉽지않네요.
비용 : 0.5exa 이상
오늘 바꾼 벨트입니다. 접두가 비어있는 명계의 조임쇠를 사놨었는데 거기에 대속자 엑잘을 발랐어요.
'냉각된 적 명중 시 피해 증가'가 최하티어로 붙긴 했으나 그래도 고티어랑 얼마 차이도 안나고 붙은거 자체가 다행이라 기분이 좋네요. 이런 템을 완제품으로 구하려면 가격이 엄청나게 오르니 저처럼 대속자오브를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확률도 높아요.
반지
반지도 세팅마다 많이 다른 부위입니다. 저는 쌍레어를 끼지만 사람에 따라 신서링이나 쉐이퍼링을 끼는 분도 많습니다. 다만 신서링은 제대로 된 옵션의 가격이 매우 비싸기도하고 전 저항을 챙기기위해 일반 레어링을 사용했어요. 특히 레어링은 적당히 저항과 냉기피해증가 옵션이 붙고 사원옵션인 '생명력 최대치/최대생명력%증가'가 붙어도 가격이 싼 가성비 템이 많이 있습니다. 요런 꿀템을 노려주시면 됩니다.
다만 한쪽의 접두자리는 비워서 마나소모감소 크랲을 해주셔야 플레이가 원활합니다. -3까지 할 필요없이 -2만 해줘도 마나가 마를 일은 없습니다. 경험 상 노리젠이나 노리치맵에서도 문제가 없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비용 : 개당 0.5exa / 총 1exa
플라스크
체력 / 다이아몬드 / 유황 / 이속 / 앗지리
이렇게 사용 중이고 돈이 모이는대로 '병에 담긴 믿음'을 사서 유황 플라스크와 교체 할 예정입니다.
출혈, 동결면역을 챙기면 되겠네요.
주얼
이 빌드는 요구 주얼의 양도 많습니다.
우선 와쳐주얼입니다. 전 드랍으로 먹은 '정밀함 치배' 1옵션 와쳐를 사용 중이에요. 이 녀석의 가격이 10exa 정도여서 이 빌드가 40엑 가량 소모된다고 적은 것입니다. 대부분의 엔드빌드는 '증오사용시 저항관통' 와쳐주얼을 사용해요. 같은 1옵션일 경우 얘도 10exa정도니 자본이 되시면 이 옵션으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와쳐주얼이 없어도 빌드가 굴러가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만 단일딜이 약간 답답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프로즌트레일 서리구체 유니크 주얼이 하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12시 방향 소켓에는 '조절된 마음' 주얼을 사용합니다. 여기서 1000의 정확도를 얻을 수 있으므로 힛확률 100%를 채워야하는 COC빌드에 꼭 필요한 주얼입니다.
MoM쪽 소켓에는 도리아니 군단주얼을 사용합니다. MoM키스톤을 찍어서 도리아니 키스톤인 '타락한 영혼'을 얻어 에쉴뻥을 시킵니다.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바알 군단주얼은 모든 노터블, 키스톤, 노드가 랜덤으로 변합니다. 노터블에서 챙길 옵션 중 딜 쪽에서 좋은 것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냉기 피해 (25–35)% 증가 / 냉기 피해의 0.2%를 생명력으로 흡수'
'냉기 피해 (25–35)% 증가 / (2–4)%의 냉기 저항 관통'
이 둘입니다. 저는 아래모드가 MoM옆 덩어리에 떠서 추가로 찍어줬습니다. 젬에서 말씀 드렸 듯원래 이 빌드의 정석은 군단주얼로 저 첫 번째 모드를 찍어 생명력 흡수를 얻고 코스프리에서 생명력 흡수 보조를 빼는 것입니다.
그 밖에 일반 주얼이나 심연 주얼에서는
생명력
냉기스킬의 치명타 피해 배율
일반 치명타 피해 배율
주문의 치명타 피해 배율
쌍수 사용 시 치명타 피해배율
냉기 피해 증가
범위 피해 증가
등을 챙기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한손 무기 사용 시 치명타 피해 배율' 모드는 적용되지 않으니 피하셔야 해요.
성유
성유는 얼음의 심장 고정입니다.
금빛 성유가 한 개 사용됩니다만, 성유의 시세가 많이 싸져서 큰 부담은 없을거에요.
군단주얼을 포함하면 40엑이 조금 안되게 소모됩니다.
6. 방어기제
이 빌드에서 중심 방어기제는 군단주얼을 통해 방어의 기본이 되는 EHP를 늘려주는 것입니다. 제 세팅 기준 에쉴과 생명력이 합쳐서 7천정도 됩니다. 카오스 도트딜이 갑자기 들어오는 것이 아닌 이상 대처를 못 할 정도의 끔살은 거의 없습니다. 그 밖에는 곡예와 차원곡예정도 뿐입니다만 변형몹을 제외하곤 큰 위협을 느낄 일이 없습니다. 맵핑시 동결로 인한 위험이 가끔 있었습니다. 신발에서 이속+동결면역을 얻으면 해결이 됩니다. 전 아직 장막을 덜 벗겨 이 크랲을 얻지 못했기때문에 단순 이속크랲을 해놓은 상황입니다.
크게 참신한 방어기제는 없으나 CWDT강철피부와 높은 EHP로 기본에 충실하다 할 수 있겠네요. 거기에 어쌔신 '안개 속을 걷는 자' 어센던시로 '받는 데미지감소'와 '치명타로 받는 추가데미지 없음' 이 두 모드를 챙겨서 생각 이상으로 단단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7. 레벨링 팁
앞서 말씀드렸 듯 제가 1렙부터 육성을 한 것이 아니라 자세하게 조언을 드릴 수는 없겠습니다만 많은 분들께서 스톰브랜드로 레벨링을 하시면 무난하다고 하시네요. 어떤 빌드를 하시든 어쌔신으로 전직하신다면 스톰브랜드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8. 주의사항 ( 공격속도와 COC )
이 빌드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이 될 수도 있는 사항입니다. 레딧이나 여러 커뮤니티를 보면 COC와 공속, 그리고 서버 틱 레이트에 관한 분석들이 많이 있습니다. 매우 수학적인 부분이라 여기에 자세히 적을 수는 없습니다만 그 결과를 간단히 적자면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속도는 14%를 넘길 때와 52%를 넘길 때 두 상황에만 의미가 있다.
즉, 14~51% 까지는 효과가 같고 52%를 넘겨야 달라진다는 것 입니다.
이 때에 최적 공격속도는
재사용속도 14% 이상에선 공속 7.45~7.56 정도입니다.
물론 도피버프 등 여러 버프들을 모두 합친 수치기준입니다.
어쌔신은 아무런 공격속도 옵션 없이 어센 도피버프로 20% 노드에서 5%가 찍힙니다.
이 경우 코스프리 쌍수를 들면 자동으로 위의 최적 공속과 같아집니다.
재사용속도 52% 이상에서는 공속 10.1 정도입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저 최적 공속을 '넘기면' 안됩니다. 넘길경우엔 공속과 서버틱레이트가 어긋나서 오히려 초당 시전되는 얼음폭발과 서리구체의 양이 감소하게 되어 큰 딜로스로 이어집니다. 꼭 기억하세요.
PoB 상에서 공격 속도는 왼쪽 스크린 샷을 참고해주세요.
메인스킬에서 싸이클론을 선택한 다음 아래에서 어택 레이트를 보시면 됩니다. 물론 설정에서 제대로 세팅을 하셨어야합니다.
9. 동영상
엘더슬레이어 알-헤즈민 & 드록스
16T 불사조 맵핑
8각성 사이러스
뜬금없는 득템 개꿀?!
이상으로 최근 가장 인기있는 빌드 중 하나인 COC얼음폭발 어쌔신 빌드 소개를 마칠게요.
플레이하는 저도 너무나도 재미있게 즐기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스펙업하면서 즐길 생각입니다.
언제나 제 글들이 그렇듯,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선 성심성의껏 알려드릴테니 모르는 점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댓글로 물어보셔도 됩니다.
끝.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빌드] COC 얼음 폭발 어쌔신 14쿨감 15공속세팅 마무리
[빌드] COC 얼음 폭발 어쌔신 14쿨감 15공속세팅 마무리
2020.02.10 -
[POE] 변형리그 36 챌린지 완료
[POE] 변형리그 36 챌린지 완료
2020.01.19 -
[POE] 변형리그 근황
[POE] 변형리그 근황
2020.01.12 -
[POE] Awakened Gem 변경점 정리
[POE] Awakened Gem 변경점 정리
2019.12.12